BRAND STORY
왜 "타코로"인가?

무모함 덕분에 얻게 된
안정적인 수익원
2014년 오사카행 편도 티켓 하나와 18,900엔을 들고 말도 할 줄 모르는 일본으로 떠났습니다. 
​타코야끼가 뭔 줄도 모르고 시작한 아르바이트, 사장님이 준 타코야끼를 입에 넣자마자 이 가게가 왜 이렇게 눈코뜰 세 없이 바빴는지 단번에 알 수 있었습니다.

이 후 가진 돈을 다 털어 한국에서 시작한 트럭 장사.
맛이 소문나기 시작해 단골 손님이 점차 늘어갔고 비법을 전수받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타코야끼가 좋은 창업 아이템이 될 거란 확신을 갖게 됐습니다.
어린 날의 객기가 현재의 타코로를 만들었습니다.

점주님은 이제 저희가 갈고 닦은 길 위에서 안전하게 성공하시기 바랍니다.

타코로 로고&캐릭터 소개

로고1.jpg
로고2.jpg
로고3.jpg
캐릭터1.jpg
캐릭터2.jpg
배너1.jpg
아이템 자체가 넘.사.벽

타코야끼 트럭을 볼 수 없는 지금,
수제 왕문어 타코야끼만으로도 매출 상승!
배너2.jpg
타코로 특제 수제 반죽

현재 타코야끼 시장은 80-90%가 냉동을 튀겨서 판매합니다.
저희 타코로의 특제 반죽으로 만든 수제 타코야끼를 접한 분들은 반드시 단골이 됩니다.
배너3.jpg
낮은 원가율, 더 높은 수익

타코로가 직접 만들어 배송!
원가는 타 업종보다 훨씬 낮게!
그만큼 높은 수익률을 보장합니다.
창업 문의
​​